您的位置:首頁>正文

韓國人如何看待中國的“滴滴出行”?

中國共用車輛服務公司-“滴滴”打車在中國逐漸發展, 如今已成為汽車行業不可缺少的一部分。 滴滴為人們生活帶來方便的同時, 也在汽車行業上注入新的活力。 尤其電動汽車的產生更是符合可持續發展。

디디추싱,중국 자동차업계에서 존재감 커진다

“滴滴出行”-在中國汽車行業上越來越有存在感。

베이징자동차와 손잡고 전기차·충전소 분야 협력

与北京汽车携手致力于电动汽车·充电站。

(서울=연합뉴스) 문정식 기자= 중국의 차량 공유 서비스 업체인 디디 추싱이 잇따른 제휴를 통해 자동차 업계에 더욱 깊숙이 관여하고 있다고 파이낸셜 타임스가 9일 보도했다.

디디추싱은 중국 베이징자동차(BAIC)와 전기차를 중심으로 한 공유 서비스, 충전소를 운영하기 위해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 디디는 이와 함께 BAIC의 차량 디자인에도 도움을 제공하기로 했다.

為了運營以電動汽車為中心的共用服務-充電站, 滴滴出行決定與中國北京汽車公司(BAIC)相互合作。 與此同時, 滴滴也為BAIC汽車的設計方面提供幫助。

지난달 르노-닛산-미쓰비시 연합, 한국의 기아차를 포함한 12개 자동차 회사와 차량 공유 서비스 부문에서 협력하기로 합의한 데 뒤이은 것이다.

上個月, (르노-닛산-미쓰비시聯合), 包括韓國起亞車的12個汽車生產公司達成了與共用車輛服務部門合作的共識。

디디는 자율주행차에 투자하고 있는 우버의 행보도 뒤따르고 있다. 디디는 대도시에서 자율주행 택시 사업도 운영할 것을 목표로 하고 있고 그 일환으로 지난달 첫 자율주행 택시를 공개한 바 있다.

滴滴也緊跟步伐, 加快在電動汽車的投資。 滴滴以電動計程車行業的運營為目標, 並且就在上個月公佈了第一輛電動計程車。

파이낸셜 타임스는 디디가 국내외 자동차 회사들과 손잡는 것은 두 업종의 경계가 희미해지고 있음을 가리키는 것이라고 논평하면서 자동차 업계가 결국은 차량 대신 공유 서비스를 판매하는 방향으로 갈 것이라는 일부 애널리스트들의 전망을 상기시켰다.

파이낸셜 타임스評論道, 滴滴與國內外的汽車公司進行合作意味著兩個行業的分界線變得模糊, 並且一些分析家認為將來汽車公司最終會以出售共用服務為主而代替汽車。

중국은 세계 최대의 자동차 시장으로 부상했을 뿐만 아니라 차량 공유 서비스가 신속히 확산되고 있는 데서 보듯 새로운 소유 형태와 사용 패턴이 정착할 수 있는 여건도 성숙해진 상황이다.

中國不僅是世界最大的汽車市場, 目前在車輛共用服務方面也取得迅速發展。 由此看出, 新的所有形態和所有形式逐漸得到穩定的條件也越發成熟。

중국 대도시들의 교통 체증은 극심하며 지자체들은 차량 공유와 호출 서비스를 그 해결책의 하나로 보고 있다. 디디는 이런 수요에 부응해 하루 2천만 명, 연간으로는 70억 명의 승객을 수용할 만큼 급성장한 상태다.

目前中國大城市的交通堵塞問題很嚴重, 地方認為提供車輛共用和呼叫服務是其中一個解決方法。 滴滴為了填補此需求, 以每天接單兩千萬, 一年七十億的節奏, 處在急速發展中。

리서치 업체들에 따르면 중국의 밀레니얼 세대, 특히 도시 지역 거주자들은 자가용 차의 소유를 열망하는 부모 세대에 공감하지 않고 있다.

根據研究顯示, 在中國的“千禧年”時代, 尤其是城市居民, 車輛共用沒有得到希望擁有私家車的父母一代的認同。

중국 정부가 대기 오염과 석유에 대한 의존도를 줄이기 위해 전기차 생산을 독려하고 있는 것도 디디에는 유리한 여건으로 작용하고 있다

为了减少大气污染和石油的消耗, 中国政府鼓励电动汽车的生产。 這也成為滴滴發展的有利條件。

중국 정부는 2020년까지 의무적인 전기차 생산량을 배정하고 업체들에 이행을 강요하고 있다. 이에 따라 지난 2016년 33만6천대였던 전기차 생산대수는 2020년에는 연간 240만대로 늘어날 전망이다.

中國政府強力提出,

到2020年為止, 完成電能車的計畫生產量, 之後向企業過度。 因此, 2016年33萬6千台的生產量預計在2020年會增加到240萬台。

하지만 전기차 생산 쿼터를 채우더라도 이들을 전량 판매하기가 어렵다는 것이 자동차 회사들의 고민이다. 전기차를 디디에 대량 판매하는 것은 신속히 판매목표를 달성할 수 있는 길이 될지도 모른다.

與此同時, 汽車生產公司也在擔憂, 即使生產量達到電能車的目標份額, 也不一定會全部出售。 將電能車出售給滴滴公司或許能夠幫其達到銷量目標。

同類文章
Next Article
喜欢就按个赞吧!!!
点击关闭提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