您的位置:首頁>娛樂>正文

2017韓娛圈綜藝大王引發的流行語潮流,你get了嗎?

薑虎東今年進行 的幾個綜藝節目都很紅火, 收視和評價都很好, 成功打了翻身仗。 不單單在節目上綜藝效果十足, 而且還創造了很多屬於薑虎東的流行語, 今天就為大家準備了幾條, 喜歡看綜藝的朋友應該很熟悉吧

“아주 칭찬해”

非常称赞你

“아주 칭찬해”는 강호동 유행어 퍼레이드의 물꼬를 터뜨려준 한 마디였다.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유행이 계속되고 있다. 강호동은 JTBC ‘아는 형님’ 방송 초반 이수근이 상황에 딱 맞는 차진 애드리브를 날렸고 강호동이 감탄하며 “이수근 멘트 아주 칭찬해”라고 했고 이때부터 ‘칭찬해’ 유행어가 시작됐다.

“非常稱讚你”是薑虎東流行語中開創先河的一句話, 從去年一直流行到了今年, 薑虎東在JTBC的《認識的哥哥》節目的初半, 李秀根做出和狀況剛合拍的現場反應的時候薑虎東就會感歎“李秀根的臺詞真是非常稱讚!”從這時開始, 這句“稱讚你”就開始成為了流行語

“싸우고 싶어 피나고 싶어”, “싸펑피펑”

想打架想流血?

“싸우고 싶어 피나고 싶어”는 강호동이 불리한 상황에 처하거나 상대방이 자신을 자극했을 때 장난스럽게 하는 말이다. 뜬금없이 내뱉기도 해서 웃음을 자아내기도. 김희철이 이를 줄여서 “싸펑피펑”이라고 한 말도 유행어가 됐다.

“想打架想流血?!”是薑虎東在不利的狀況或者為了刺激對方的時候, 一句開玩笑的話, 毫無徵兆的時候冒出來也很搞笑, 金希澈還把這句話縮減成了“想打想流”也成為了流行語。

“이런 얘기 저런 얘기”

这样的, 那样的谈话

“이런 얘기 저런 얘기”는 JTBC ‘한끼줍쇼’에서 탄생된 유행어다. 강호동이 한 끼에 도전할 때마다 하는 말이다. 강호동이 문을 열어준 시민들을 설득하면서 하는 말인데 유행어가 돼서 게스트들이 이 말을 따라 하기도.

“這樣的, 那樣的談話”是在JTBC的《請給一頓飯》裡面誕生的流行語,

薑虎東在每次挑戰一餐的時候總會說的一句話, 薑虎東為了說服開門的民眾說的一句話成為了流行語, 所以嘉賓們也會跟著說這句話。

“레고 레고”

lego lego

“레고”는 강호동이 “렛츠고”를 줄여서 하는 말인데 tvN ‘신서유기’에서 강호동이 툭 하면 하는 말이다. 문제를 풀기 전 기합을 넣을 때나 미션을 시작하러 나설 때 “레고”라고 외치는데 강호동의 힘찬 목소리가 더해져 웃음을 자아낸다.

lego是薑虎東把“lets go”縮減之後說的話, 在tvn的《新西遊記》裡面薑虎東動不動就說的話, 在解題之前的鼓勁兒的時候,

或者開始任務的時候, 都會叫幾聲“ lego” 的薑虎東, 中氣十足的聲音更增加了笑點。

“아휴”

啊~咻

“아휴”는 강호동이 다양한 상황에서 사용하는 유행어다. 곤란한 상황이거나 당황스러울 때, 또는 누군가 자신을 자극할 때 “아휴”라고 하는데 “아휴”를 한 자씩 끊어 말하는 것이 특징이다.

”啊~咻“這句話是薑虎東在各種狀況下都在使用的流行語, 困難的情況或者堂皇的時候, 又或者誰刺激到他的時候都會來一句 “啊~咻” 這句話的要點在於一字字要斷開。

“그 참 그 그”

那個也太...那個那個

“그 참 그 그”는 강호동이 미는 유행어였지만 아직 많이 쓰이고 있지는 않다. ‘신서유기’를 비롯해 ‘한끼줍쇼’에서도 강호동이 몇 번 던지긴 했는데 빵 터지지는 않았다.

”那個也太...那個那個“也是他的流行語, 但是現在還沒太多使用, 在《新西遊記》還有《請給一頓飯》裡面薑虎東的好幾次講出這句話, 但是沒有大爆笑。

——————

——————

戳標題查看往期熱文

Next Article
喜欢就按个赞吧!!!
点击关闭提示